반응형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 그린호텔 아넥스 후기 위치, 청결도 만족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지난 후쿠오카 여행에서 이용한 그린호텔 아넥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저는 여행준비에서 정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게 바로 호텔인데요.;

특히 청결도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잠자리가 불편하면 여행이 즐겁지 않더라고요.

그린호텔 아넥스는 청결도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린호텔 아넥스는 하카타역에서 1~2분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아래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싱글룸인데요. 혼자 쓰기에 불편함이 없는 방입니다.

무엇보다 침구도 깔끔하고요.

일반 비지니스 호텔보다 방이 넓은 것 같았어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책상에 스탠드, TV 등이 놓여있는데 특히 TV가 아주 큽니다.

스탠드가 놓여있고 사진엔 없는데 등받이 의자도 있어서 편했어요.

책상이 넓어서 비지니스로 오신 분들 일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침대 머리맡 스탠드는 밝기 조절할 수 있고요.

침대 옆에 붙박이로 조명조절하는 거랑 콘센트가 있는데 공간활용을 정말 잘했더라고요.

자리도 많이 안차지하고 휴대폰 놓기에 좋습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옷장안에 낮은 배게가 한 개 더 있으니까 이용하라고 적혀있네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이렇게요.ㅎ

침대에 있는 배게는 조금 더 높은 거고 옷장안에 있는 게 낮은 거 같네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공기청정기도 있는데 방안이 항상 쾌적한 상태라 그런지

딱히 사용하진 않았네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실내화도 있고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옷장안에는 옷걸이, 패브리즈 등이 있는데요.

옷걸이 부족한 경우 프론트에 전화하면 더 갖다줍니다.

저는 옷이 구겨지는 게 싫어서 방에 들어오자마자 확인하고

몇 개 더 갖다달라고 했어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냉장고에 미네랄워터도 들어있고 무료입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서랍에 커피, 차, 전기포트 등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저는 호텔에 있는 커피나 차 종류 귀찮아서 안끓여먹는데

이번엔 피곤해서 커피 한 잔 마셨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다음날도 또 마셨네요.ㅎ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방 만큼이나 중요한 화장실

역시 아주 깔끔했어요.

일반 일본 비지니스 호텔보다 훨씬 좋았던 거 같아요.

특히 욕실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일본 호텔 욕실 좁은 경우가 많은데

그린호텔 아넥스는 전체적으로 넓고 사용하기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샴푸, 린스, 바디샴푸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벽에 전신거울도 붙어있습니다. 이거 없는 호텔도 많거든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방에 요금표가 있길래 찍었는데요.

일반요금인 경우

싱글 9,000엔

더블 12,600엔

트윈 14,800엔

여러 숙박사이트를 이용하면 이것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거 같아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그린호텔 아넥스는 청결도, 위치 다 좋은데요.

전에도 다른 그린호텔 이용한 적 있는데 조식이 맛이 없더라고요.;

밖에서 먹는 거 귀찮아서 항상 조식 신청하는 편인데 이제 안하려고요.

그런데 후쿠오카라서 그런지 멘타이코는 많이 주는 거 같아요.ㅎ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창밖을 보면 그린호텔 2관이 보이더라고요.

참고로 그린호텔은 1관, 2관, 아넥스가 있습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그리고 그린호텔아넥스에는 레이디스룸이란 게 있는데요.

한 층은 전부 여자만 이용할 수 있어요.

전객실 금연이고요. 사진은 레이디스룸에서 제공하는 옷입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제 방에 문제가 좀 생겨서 중간에 레이디스룸으로 옮기게 되었는데요.

일반 객실과 레이디스룸은 객실비품이 조금씩 다릅니다.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휴족시간도 들어있고. 스킨, 로션, 클렌징 세트도 있습니다.

사진 찍는 걸 깜빡 했는데 욕실 비품도 일반 객실과는 달리 시세이도 제품이었던 거 같아요.;




하카타 호텔 추천 그린호텔 아넥스


일반 객실이랑 가격도 같으니까 여자분들 여행하실 때

레이디스룸으로 예약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린호텔 아넥스는 방, 욕실 등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깔끔한데다

하카타역에서도 가까워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별 다섯개에 4개정도 주고싶네요.ㅎ

후쿠오카 여행에 참고하셨음 합니다.



하카타 그린호텔 아넥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댓글부탁드려요~

비요리의 일본이야기

uriban00.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